신현호 법률사무소 해울 대표변호사·법학박사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물타기 땐 정권 대재앙尹.
금보다 은이다美 경기침체 예고한 올드보이금반지보다 은수저 많다‘은 투자 수익률의 함정더 중앙 플러스머니랩대박 바이오주 미리 사둘까브루스 윌리스에 주목해라2050년 세계 4위 경제 대국인니 투자.공당에 요구되는 최소한의 윤리마저 찾아보기 힘든 태도다.
오직 김건희 집중해라尹.그의 말마따나 이 대표의 구속영장 기각은 그의 범죄 혐의들이 소멸된 게 아니라 재판 때까지 미뤄진 것이다.이 대표 부부도 제대로 답해야 할 때다.
인구만 기억하라IRP의 안전자산 ‘30% 룰고수들은 이렇게 담는다/.민주당 도지사가 김혜경씨 유용 의혹 수사의뢰 고백 제보자도 실명 공개.
경기도와 권익위의 수사 의뢰에 이어 공익제보자까지 신원을 공개하며 수사를 촉구한 만큼 검경은 신속하고 투명하게 진상을 밝혀야 한다.
자신들 말대로 죄가 없다면 오히려 그걸 국민 앞에서 입증할 기회가 아닌가.원귀(冤鬼)들은 자식이 없는 주인의 아들로 태어나 말할 수 없는 기쁨을 안겨준다.
투숙객들의 재물을 탐낸 여관 주인은 네 사람을 물에 빠뜨려 죽인다.이 종목 사라더 중앙 플러스성공한 노무현.
행여 권력에 취할까 봐 자신을 경계하고 민심을 향해 직진하기 바란다.이념 대통령이 아니라 민생과 경제를 챙기는 실용 대통령이 돼야 한다.